행복한 3월을 위해 - 윤보영 -행복한 3월을 위해 - 윤보영 -

Posted at 2022. 3. 11. 20:51 | Posted in 좋은글
반응형

3월 입니다. 



산에 들에 꽃이 피듯 

가슴에도 꽃을 피워 

행복을 선물 받는 3월 입니다. 



내가 행복하듯 

3월에는 

당신도 행복했으면 좋겠습니다. 



나보다 당신이 

더 행복했으면 좋겠습니다. 



가슴 가득 

사랑이 돋아나는 3월 



돋아난 사랑을 나누면서 

행복한 3월을 만들겠습니다. 



내가 만들겠습니다. 



3월에는 

내가 준 사랑으로 

당신이 행복했으면 좋겠습니다. 



받는 것보다 주는 것이 

더 행복한 3월에는 

내 3월에는, 



아직 추위가 있을 수 있고 

기다림도 있을 수 있습니다. 



하지만 3월은 

이것마저 행복한 달입니다. 

마음까지 따뜻한 달입니다. 



나의 3월에는 

내가 더 사랑하는 마음으로 

멋진 한 달을 만들겠습니다. 



3월 내내 사랑하겠습니다. 





- 윤보영 '행복한 3월을 위해' 中





┌───────── ·  ·  ·  · ♡

┌──── 

└➤  소중한 사람에게 행복을 공유하세요。✑ ─────┐

⁀➷  http://healingstory.net

반응형

//